국세 (부가가치세, 관세등등) 마일리지에 대한 카드 정보를 서칭하다 보니 다음과 같은 사실이 발견되네요.

 

 

 

 

0. 최고는 로블 (국민카드) 이었습니다만 작년 12월말로 끝났구요. 개악후 적립 연 15000마일 까지만 되는 법인카드만도 못한 카드로 전락했습니다.

1. 크로스마일 - 아시아나 계열로는 최고입니다.

2. BC카드 계열 - 다이아몬드 댄공 1500 에 2 였는데 언제부터였는지 국세 안됨.

3. 삼성, 롯데, 현대 카드 계열 - 공통점이라면 은행을 끼지 않은 카드회사는 국세 마일리지를 다 안되게 막아놨습니다. BC도 그런격이죠.

4. 은행을 낀 회사라도 다되는게 아니라 BC와 주로 제휴하고 있는 메이저 카드회사가 아닌 회사는 국세 마일리자가 당연히 안되고 있습니다. 우리, 농협, 기업, 제일 등등 BC카드제휴로 가고있는 카드회사들 국세 마일리지 찾기힘듭니다.

 

5. 위 사실을 볼때 앞으로 국민, 신한, 외환,씨티 등 현재 국세 마일리지 잘 주는 회사들이 하나둘 국세 마일리지를 안주기 시작한다면 아마 사라지지 않을까 싶고요.

6. 그리고 국회에서 국세 및 관세등의 카드납부에 붙이고 있는 1% 의 세금을 없애자는 법안이 현재 계류중이어서 오히려 이 국민을 위한다는 법 1% 가 사라질 경우에 지방세와 같이 아예 국세 마일리지는 사라지지 않을까 싶습니다. 마일러한테는 악법이죠 ㅋㅋ 확실하지 않으나 그나마 1% 가 국세마일리지를 지켜주고 있는 듯 보이네요.

 

+ Recent posts